뜨뜨뜨뜨 본명 나이 배그설정 PC사양 마우스감도 헤드셋 정리해보자

게임|2018. 5. 11. 10:30

배그bj 뜨뜨뜨뜨 뜨4 본명 나이 배그설정 마우스감도 헤드셋 정리


배그bj 뜨뜨뜨뜨 뜨4 본명 나이 배그설정 마우스감도 헤드셋 정리

안녕하세요 !! 오늘도 배그를 사랑하고 베그를 즐기는 분들을 위해서

약간의 정보 그리고 재미를 주기 위해서 한번 포스팅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은 제가 개인적으로 정말 좋아하는 BJ  뜨뜨뜨뜨에 대해서 알려드리도록 할게요. 
거의 배그하는 분들에게는 김연아, 박지성 수준이라는 슈퍼스타라죠잘생기기도 하고 실력도 실력이고 정말 방송도 잘하시는 분이에요약간의 팬심으로 포스팅하는거 같네요. 
그래서 오늘 BJ 뜨뜨뜨뜨에 대한 전체적인 프로필에 대해서 아래에한번 끄적여 보겠습니다 ㅎㅎ

 


첫번째, 나이!!
저는 나이가 진짜 정말 놀랬는데 저보다 솔직히 나이가 많을 줄 알았지만 .. 94년생이라고 하더라고요25살.. 저렇게 어린분이 저렇게 성공하시고 유명인이되있다니 부럽기도하고 저는 저나이에 뭘했나 싶네요 ㅠㅠ거기다가 외모까지 잘생겼으니까 ㅠㅠ 근데 군대는 아직 안갓데요. 그건 제가 더 낫네요
두번째, 본명
뜨뜨뜨뜨님의 본명은 석.주.형이라고 합니다.대부분 BJ들은 자기의 이름을 공개 안하지만 뜨뜨뜨님은바로 쿨하게 공개를 하더라고요. 
세번째, PC사양

CPU : INTEL i7 8700K 50배수 (노뚜따)

메인보드 : ASUS ROG MAXIMUS X HERO
RAM : CORSAIR DDR4 PC4-25600 Dominator Platinum 32GB (16GB X 2EA)
VGA : 갤럭시 GTX 1080 Ti EXOC
SSD : 삼성전자 960 Evo M.2 500GB
HDD : WD 1TB
파워 : CORSAIR RM750x
케이스 : CORSAIR 780T
쿨러 : NZXT KRAKEN X62
 
 

확실히 게임 BJ다 보니까 엄청나게 좋은 사양을 가지고 있네요.

저도 저걸로 바꿀까... 생각중입니다(팬심이죠 ㅎㅎ)

 

 

네번째, 배그 설정

 

뜨뜨뜨뜨님의 배그 설정 사양에 대해서 설명드리도록 할게요 

우선은 그래픽은 스케일 120쓰고 있고, 안티 엘리어싱, 텍스쳐 울트라

거리보기 높음, 그외 매우 낮음으로 설정이 되어있습니다.

키설정에 관해서는 시점변경T 파쿠르G 

자동달리기 마우스 옆 퀵버튼

연사단발 마우스 옆 퀵버튼

영점조절 V.B 로 하고 있고 제가 언급한 설정이외에는

전부다 기본 설정으로 되어있다고 합니다.

화면 스케일 빼고는 저랑 비슷한 부분이 많네요 ㅎㅎ

 

다섯번째, 키보드/마우스/패드/헤드셋

 

키보드: Typone Mars Pro
마우스: ZowieEC2-A
패드: BOB Pad White, ZowieG-SR-Q
헤드셋: 아스트로 A40 모델 
 
이게 저는 몰랐는데 다 좋은 제품이라고 하더라고요.
헤드셋은 저도 따라서 바꿧습니다.
 
여섯번째, 마우스
 
DPI 1600 으로 사용하고있다고 합니다.
 
이상으로  BJ 뜨뜨뜨뜨님의 팬으로써 포스팅 했구요
오늘도 화이팅입니다 !! 
 
 

 

 

내 생각을 바꾸는 명언, 긍정적인 세계적 유명인의 말 15가지

열심히 하고 있지만 지칠 때, 열심히 노력한 만큼의 결과가 나오지 않았을 때 세계적으로 유명한 사람들의 명언을 읽어보거나, 명언들을 읽으면서 다시 한번 위로를 받고, 일어나기를 바라며 소

infle.co.kr

 

 

전 세계적 이슈가 되고 있는 골든디스크 한국인 난동 알아보자

전 세계적 이슈가 되고 있는 골든디스크 한국인 난동 알아보자

infle.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