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도우 버전 확인 배그

게임|2018. 5. 26. 11:30

윈도우 버전 확인 배그


안녕하세요!! 오늘도 유용한 정보를 드리기 위해서 포스팅 하고자 합니다. 잡지식입니다.

요즘 배틀그라운드가 유행인데 배틀그라운드를 하기위해서는 컴퓨터 사양을 확인해야되기 때문에 오늘 포스팅은 배그를 하시는 분들에게 중요하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우선 윈도우 버전 확인을 하는 방법은 여러가지 방법이 있으니 제가 하나씩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첫번째 방법


1. 아래의 화면과 같이 키보드에서 [윈도우 +R] 버튼을 누르시면 검색창이 하나 뜨는데 여기서 [dxdiag]라는 문구를 입력해주시고 확인 버튼을 눌러주시기 바랍니다.


2. [dxdiag] 라는 문구를 검색하시게 되면 아래의 사진과 같이 [Direct X 진단도구]라는 창이 뜨게 됩니다. 저는 윈도우 10, 64비트 라는 시스템을 갖추고 잇네요.


두번째 방법



1.아래의 화면과 같이 시작 버튼을 누르시고 [시스템정보] 라는 문구를 검색해야되는데 띄어쓰기를 해줘야되서 [시스템 정보]를 검색하셔서 검색 항목을 클릭 해주시면됩니다.


2. 검색을 하시면 아래의 화면과 같이 뜨는데 여러가지 정보를 확인 할 수있습니다. 


세번째 방법

1. 우선 제어판을 열어주시고, 아니면 control이라는 문구를 검색해주시면 제어판이라는 항목이 나옵니다. 제어판이라고만 검색하시면 안나오는 경우도 있어서 참고하시라고 알려드리는겁니다


2. 제어판을 누르시고 [시스템 및 보안] 항목을 누르시면됩니다.


3. [시스템 및 보안] 을 누르시면 아래의 사진과 같이 화면이 뜨는데 여기서 [시스템]을 누르시면 됩니다.


4.아래의 화면과 같이 여러가지 정보가 나오시는걸 볼 수 있습니다.

정말 간단하죠?? 한가지 방법만이 아니고 여러가지 방법이 있으니 하시다가 편하신 걸로 하시면 될거 같습니다. 

그리고 1초의 시간만 더 투자 하셔서 공감 버튼도 꾸욱 눌러주고 가시면 정말 감사할거 같네요 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