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셀 비밀번호 설정 어렵지 않아요! 따라해보세요~

IT|2018. 10. 17. 16:30

중요한 문서가 외부로 유출되는 것을 예방하는 방법은 비밀번호를 설정하는 것입니다.

특히 공용으로 사용하는 컴퓨터에서 서류를 열어봐야 하는 상황이 생긴다면 더욱 더 주의를 해야겠죠.

문서에 비밀번호를 걸어두는 습관을 들이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간단한 방법으로 비밀번호 설정하시고 중요한 문서를 보호하시기 바랍니다.


그럼 지금부터 엑셀 비밀번호 설정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1. 엑셀 좌측 상단 메뉴 중 파일 클릭



2. 정보 → 통합 문서 보호 클릭 → 암호 설정 클릭



3. 암호 설정 및 암호 재입력 → 확인 클릭




확인 클릭 후 다시 좌측 상단 메뉴 중 파일 클릭 → 정보 클릭하면 암호가 설정 된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엑셀 비밀번호 설정 너무 간단하죠?

엑셀 비밀번호 설정을 통해 만일의 사태를 대비하시기 바랍니다.


지금까지 엑셀 비밀번호 설정 방법이였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