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영 카페 러브올낫] 인생샷과 분위기를 동시에!!

카페|2018. 1. 16. 10:30





통영 카페 러브올낫 구경하기










안녕하세요 잡지식입니다. 오늘은 카페를 좋아하시고 

여행을 좋아하시는 분들을위해서 카페를 소개 해드리겠습니다.

제가 다른 카테고리로 글도 많이 쓰고 하지만 저도 역시

카페를 좋아하는 사람으로써 카페를 갈때마다 

사진도 많이 찍고 꼭 블로그를 시작하게 되면 카페 블로그는

써야겠다고 다짐을 했었습니다.


오늘은 통영에 있는 카페 [러브올낫]에 대해서 

소개해드리고 이쁜 사진들 좀 보여드리겠습니다.

 







위 사진은 카페를 들어가기 전에 주차장 앞에 있는 벽이 었는데 너무 분위기가 있어서

찍고싶어서 찍었습니다. 여기서 앉아서 독사진이나 커플사진을 찍으면

잘나온다고 합니다. 저도 한장 찍긴 찍었는데 밤이라 제대로 나오진 

않았어요 ㅎㅎ 다들 여기서 사진찍기 도전 해보세요.



카페 바로 들어가기 직전의 사진인데요, 여기 의자 역시도 이쁜 사진 나오기 딱

좋아 보이지 않아요?? 남는건 사진이니 많이 찍어서 안좋을 건 없으니 

사진 많이 찍어보시기 바랍니다.



딱 들어가서  커피를 주문하고 보이는 자리였어요. 정말 분위기 있어 보이죠??

아 사진을 보고 의자가 불편 할거 같아 보이시죠??




절대 아닙니다. 저도 처음에는 불편 할거 같아서 다른곳에 앉을려고 했는데 

저의자 진짜 너무 편해요.... 조금 거짓말 보태서 잘뻔했어요.



다음에 낮에는 여기에 앉아 볼려고요. 밖에 보면서 볼 수있어요.

참고로 여기도 옆으로 앉은 사진을 찍으면 인생샷을

기대해볼수 있는 자리죠 ㅎㅎ




커피를 다 먹고 카페 내부를 구경하기 시작했습니다. 개인적으로

정말 볼게 많았어여







여기 있는 소품 진짜 다 가져오고 싶은 욕구....




여기는 제가 보기에는 앉아서 커피 마시는 자리는 아닌 거같아요 ㅎㅎ

그냥 장식용? 사진용? 

사진찍으면 이쁘게 나올거 같긴합니다.



이거는 밖에 배경 사진입니다. 밖에 바닷가가 보여서 정말 분위기가 있었어요.

저는 개인적으로 짠내? 엄청 좋아합니다.




정말 이쁘죠?? 제가 밤까페를 좋아해서 밤에 까페를 많이 가긴 하는데 

낮에 와도 정말 이쁘다는 건 꼭 명심해주세용 ㅎㅎ

오늘도 센스있게 밑에 지도 첨부해드릴게요

사장님도 친절하시고 너무 좋은 카페 였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