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버 뻘컵 시계 리차드밀 사기로 구속 소식 아시나요? 유튜버 왜이럴까..

생활정보|2024. 2. 12. 17:29

유튜버 뻘컵 시계 리차드밀 사기로 구속 소식 아시나요? 유튜버 왜이럴까..

 

 

카라큘라 조재영기자 논란 알아보자

카라큘라 범죄자 신상공개를 통해 돈벌이 수단으로 이용??? 조재영기자 논란 알아보자

infle.co.kr

헬스유튜버로 유명한 뻘컵 다들 아시나요?? 보디빌더이자 유튜버랑 사업을 많이해서 젊은 사람들의 영앤리치 표본이 되는 유튜버입니다. 

본명은 박주창 이며 95년생임에도 불구하고 많은 부와 명예를 누린 37만명의 구독자를 가진 유튜버입니다. 하지만 이런 유튜버가 좋은 길을 인도하는 표본이 될지도 못하고 사기로 구속이 됬다고 하는데 어떤 이유에서 인지 알아볼까요?


요즘 유튜버,bj 등등 인지도를 가지고 수익을 벌고하는 분들이 많은 사건에 연류되서 언론에서 질타를 많이 하고있습니다. 최근에는 장사의 신 은현장 사기, 오킹사건, 카라큘라사건, 숏박스사건, 등등 많은 사건이 있는데 오늘은 뻘컵에 대해서만 언급 하려고합니다.(다른 사건들이 궁금하시면 위 텍스트를 클릭하시면됩니다.)

 

 

위너즈 코인 오킹 사건 정리 최승정도? 숏박스 위너스 코인 요약

위너즈 코인 오킹관련 사건 정리 최승정도? 숏박스 위너스 코인 요약

infle.co.kr

우선 간단하게 뻘컵이 어떤 사건을 쳤냐면 태국인에게 40억 리차드밀 시계를 6점을 가지고왔는데 감정을 해준다고하고 본인들이 소유하고있는 짭시계로 바꿔치기해서 태국사람이 사기를 치려고한다며 거짓말을해서 지금 작년 9월부터 사기로 구속을 당해 징역을 살고있습니다.

 

있는 사람들이 더한다는 말이 진짜로 있는 말인거같은데, 뻘컵은 유튜버도 하고있지만 많은 사업을 하며 부를 많이 얻었는데 왜 이런 사기를 치는지 정말 궁금해집니다. 

 

리차드밀 공식 사이트

관세청은 서울세관이 진품 리차드밀 시계 6점을 밀수입한 태국인에게 특정범죄가중법 위반 혐의로 검착에 불구속 송치를 하고 태국으로 도주한 다른 일행은 지명수배를 했다고 합니다. 

 

요즘 진짜 너무 난리네요.. 제가 좋아하는 유튜버들 까지 이런 사기로 연루 되고 ... 정말 많이 실망했습니다. 앞으로 검찰 측에서도 이런 유튜버들이나  BJ들을 수사하는데 힘을 쏟는다고 할정도라고 합니다.

 

 

 

오킹 헬퀸 나락 위너즈 코인으로 민심떡락

오킹 헬퀸 나락 위너즈 코인으로 민심떡락

infle.co.kr

 

댓글()

손흥민 턴오버 18개 기록 턴오버 여러가지 뜻 알아보자

생활정보|2024. 2. 8. 22:34

손흥민 턴오버 18개 기록 턴오버 여러가지 뜻 알아보자

손흥민 턴오버

예전에 잉글랜드 FA컵에서 미들즈브러와 경기가 있었을 때 토트넘이 1대0 패배를 당했는데 이때 스퍼스웹에서 손흥민 턴오버 갯수를 보고 비판을 한 내용이 있었습니다. 매번 잘할수는 없지만 아쉽기만 한 내용인데 오늘은 이 턴오버의 뜻을 알아보고 상황에 따라 턴오버라는 단어가 어떤 뜻으로 쓰이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사망사고 후 강아지 안고 있던 벤츠 만취녀 알고보니 유명 DJ ??

사망사고 후 강아지 안고 있던 벤츠 만취녀 알고보니 유명 DJ ??

infle.co.kr

손흥민 턴오버

사실 문맥만 잘 알면 턴오버라는 뜻은 비슷한 맥락을 뜁니다. 제가 상황마다 어떻게 쓰이는지에 대해서 알려드릴게요

턴오버의 여러가지 뜻


1. 축구에서의 뜻
    이번에 손흥민 기사를 토대로 설명을 드리자면 미들즈브러랑 경기를 했을때 유독 손흥민이 실수가 많았습니다. 이때 턴오버의 뜻은 축구를 하다가 개인기, 패스미스 등 실수로 인하여 상대방에게 공격권을 주는 경우에 사용됩니다.

 

2. 건축에서의 뜻

   건축현장에서 턴오버라는 단어를 사용하는데 이 뜻은 자재이름입니다. 턴오버도어라는 회전문을 뜻합니다.

 

3. 농구에서의 뜻

    축구와 같이 나의 실수로 인해서 상대방에게 공격권을 주는 실수입니다.

 

4. 미용에서의 뜻

   피부 표면에 일어나는 세포의 주기를 표현하는 뜻인데, 오래된 각질세포가 자연스럽게 벗겨지는 현상을 뜻합니다.

 

5. 비즈니스에서 뜻

    어떤 특정한 기간동안에 특정비율로 새로운 물건을 채우는 것을 의미합니다.

 

 

 

장사의신 은현장 게이트 수많은 논란??? 유튜브 은퇴선언?

장사의신 은현장 게이트 주인공 은현장은 어떤 인물인가? 장사의 신이라 불리는 주인공 은현장은 1984년생으로 올해 나이가 40세다. 사람들에게 후라이드 참잘하는집 창업주, 유튜브 장사의 신으

hot-and-cool.tistory.com

 

 

뻘컵 리차드밀 사기로 구속? 유튜버들 각종 논란

유튜버 뻘컵 보디빌더, 사업가 등 여러가지 방면으로 성공해 보였고, 유명해서 저도 알고리즘에 의해 몇번 본적이 있는데 최근들어 사기로 구속되었다는 말을 듣고 너무 놀랐었습니다. 유튜브

hot-and-cool.tistory.com

 

 

유튜버 카라큘라 조재영 기자 논란에 대해 알아보자

카라큘라 범죄연구소 유튜브 알고 계신가요?? 부산 돌려차기남, 롤스로이스 사건의 정의구현 등으로 대중들의 지지를 얻어 많이 유명해졌습니다. 그만큼 사회 영향력도 강해졌습니다. 하지만

hot-and-cool.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