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틀그라운드 단축키 설정] 실령향상 지름길!!

IT|2018. 5. 3. 14:12

배틀그라운드 단축키 설정


요즘에 정말 많은 분들이 하고 있는 게임 중 하나가 배틀그라운드 이죠?? 저도 하고는 있지만 정말 이 게임에서 헤어 나올수가 없어요. 진짜 잘만든 게임이라고 생각합니다. 정말 스타스래프트 이후로 게임에 빠진게 얼마만인지..



이런 배틀 그라운드도 다른 게임들과 같이 조작법이 되게 많다고 합니다. 다른 FPS 게임과는 별다른게 차이점은 없지만 그래도 다른 게임의 종류 인 만큼 배틀그라운드 만의 조작법이  몇가지 있기 때문에 제가 설명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기타 키조작 사항들


Q, E: 좌우 기울기 (벽에 기대어 서서 있을때 Q와E를 사용하게 되면 몸을 살짝 기울려서 상체만 내민체 총을 쏠 수 있는 큰 장점이 있습니다).


+,=: 자동 달리기(차가 없을 때에는 쉬프트를 누르지 말고 편하게 자동으로 하는게 좋습니다)


ALT키: 마우스 자유시점( 낙하산에서 떨어질 때나 차안에서 그리고 한창 달릴 때 사주경계로 활용하시면 되게 좋아요)


X키: 맨손( 총들다가 맨손으로 바꾸고 다시 바꾸려면  X키를 한번더 눌러주시면 됩니다.)


마우스 오른쪽 버튼: 조준(스코프를 껏을때 사용하는 기능인데, 쉬프트를 누르고 숨참기 모드로 하시면 정밀 사격이 가능해집니다)


PaUp, PaDn: 영점조절하는 키( 8배율 스코프를 끄고하서 사용하는 키입니다. 100m~500m 까지조정이 가능한까 참조해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원래 단축키라는 것이 사람들이 더 편하고 더 빠르게 게임을 이용하려고 하는 것이기 때문에 아는사람과 모르는 사람의 실력차는 당연히 날 수 밖에 없습니다. 위 사진은 우선 배틀그라운드에 대한 기본적인 단축키라고 할 수있습니다. 그리고 배틀그라운드 게임 이용시에 게임에 들어가신 후 우측 상단에 톱니 바퀴 모양이 보이시는데 그 버튼을 누르시고 나서 컨트롤을 눌러 주시면 전반적이 키조작도 하실수있습니다.



도움이 되셨나요?? 도움이 되셨으면 공감 버튼도 꾸욱 눌러주시고 가주시면 

정말 감사할거같아요 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