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그 고인물 뜻 신 고인물 개구리점프 쉽게 하는 방법

게임|2018. 5. 4. 09:30

배그 고인물 뜻 신 고인물 개구리점프 쉽게 하는 방법에 대해서



배틀그라운드 꿀팁~~!!


안녕하세요 ~ 제 블로그 글을 보고 들어오신 분들이라면 당연히 배틀그라운드를

좀 하시는 분들?? 이라고 생각 해도되는거죠?? 그래서 제가 오늘은 약간의 좋은 정보를

공유하고 싶어서 포스팅 할려고 합니다. (저도 사실 안지 얼마 안됫어요 ㅎㅎ)

평소에 배그를 정말 사랑하시고 관심 있으신 분들이라면 조금은 알고 있으실수도 있는데

오늘은 '고인물의 뜻', '신 고인물의 뜻', '개구리 점프에 대해여'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자 !! 이제 이 3가지를 한번 알아보도록 할까요??




첫번째, 고인물 뜻


고인물이라 하면 다들 기본적으로 물이 고여 있는 상태를 말하곤 하죠.

속된말로는 더 이상 발전이 없는 사람들을 보고 고인물이라고 합니다. 

제 별명이 고인물.. ㅋㅋㅋ

평상시에는 저런뜻으로 쓰이지만 배그에서는 보통 유저들리 잘 모르는

상세한 부분이나 게임에 있어서 모든 것을 잘아는 고수라는 의미로 쓰여지고

있습니다. 저도 처음에 베그를 할때 진짜 무슨 의미인지 몰라서 좀 헤메고는 했는데

평상시와는 다른 뜻을 배그에 적용해서 좀 참신하기도 했죠.

지금은 저도 고인물중 하나라고 생각합니다 ㅎㅎ


두번째, 신 고인물


현재는 고인물 스텝들이 패치가 되서 다 막혀버렸죠. 정말 좋은 기술이었는데 ㅠㅠ

하지만 새로운 배그 고수들이 다른 고인물 스텝을 발견했는데, 그걸보고 저희는 

신고인물이라고 합니다. 신 고인물을 하는 방법은 점프 버튼을 누르심과 동시에 Z를

누르면 엎드릴수가 없습니다 라는 안내말이 나오죠?? 그때 그 점프가 착지되기전에!!

다시한번 점프(스페이스)버튼을 눌러주세되면 그것이 바로 신 고인 물 스텝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런데 안좋은 점이 아무리 연습을 해도 진짜 너무 타이밍 맞추기가 어렵다는 점이죠 ㅠㅠ

이런 어려운 점을 개선한게 바로 아래와 같은 방법이에요.



세번째, 개구리 점프


위에 보시는 신고인물 스텝이 어렵다는 말씀을 드렸는데 그 어려움을 해결 할 수있는게

바로 개구리 점프입니다. 거의 그냥 누우면서 점프해서 그 모습이 개구리 같다고 해서 

개구리 점프라고 붙여졌습니다. 자 !! 제가 이 개구리 점프에 대해서 설명드릴건데

기존의 조작법 가지고는 할 수가 없기 때문에 우선은 단축키 설정을 먼저 말씀

드리고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환경설정>컨트롤>일반카테고리>점프전용에서 스페이스 바하고 

그 옆에 비어있을건데 그 비어있는 칸을 Shift+스페이스바 로 바꿔주세요


-그 밑에 있는 엎드리기 두번째 키설정을 Ctrl+스페이스바로 바꿔주세요


이렇게 키조작을 간단하게 변경하신후에 적용을 하시게 되면 개구리 점프에 

대한 키 조작법이 끝이 나게 됩니다. 자!! 이제 실전으로 가볼까요??


이제 한번 많은 킬을 해보러 게임을 해볼까요??ㅎㅎ 다들 이렇게 좋은 꿀팁을 

알게 됬는데 바로 써먹어봐요 같이!! 게임에서 봐요  ㅎㅎ

밑에 공감 버튼도 꾸욱 한번 눌러주세요 ㅎㅎ

댓글()